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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몬헌 라이즈] 오랫만에 야츠카다키를 잡아봤습니다만...[몬스터헌터라이즈][MHRise]

잉모탈 2021. 7. 21. 15: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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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에는 서클의 "참치"(인게임닉 ㅁㄴㅇㄹ)님과 함께
야츠카다키를 잡으러 가봤습니다.
고샤하기와 마찬가지로 패턴이 쉬운건 동일하지만
육질이 더러워서 좀 꺼려하는 몬스터에요.
요즘 재미보다는 거의 기계적으로 라이즈를 플레이하다보니
거리감이나 박진감(?)이 좀 떨어지고 결국 매너리즘에 빠져버렸습니다.
앞으로는 좀 더 발전하는 모탈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무기 정보 (백룡 강화 : 공격력 강화 // 강화 파츠 : 롱배럴)

무기 : 야행노[효안] - 통격주
머리 : 리노프로S헬름 - 조전주
몸통 : 바이크S메일 - 속사주, 초심주, 억반주
양팔 : 쥬라암 - 속사주, 통격주, 억반주
허리 : 크롬메탈코일 - 속사주, 통격주, 억반주
다리 : 금빛하의 - 조전주, 점사주
호석 : 회피거리3, 관통탄강화1 (0)

스킬 정보


슈퍼회심3, 약점특효3, 관통탄강화3, 반동경감3, 속사강화3
회피거리3, 장전속도2, 힘의해방1, 흔들림억제1, 기절내성1


#몬스터헌터라이즈 #라이트보우건 #야츠카다키 #사거리 #거리의중요성 #매너리즘 #야스노리상 #업데이트좀 #제발


기기 : 닌텐도 스위치(최초발매일 구입)

컨트롤러 : 프로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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